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

로고

월~금 09:00~18:00 / 토 09:00~12:00

상담문의안내 1544-8463

  • 로그인
  • |
  • 회원가입
  • |
  • 즐겨찾기추가
  • |
  • 사이트맵
  • |
  • 원격지원

원격지원학위취득의 기쁨을 믿음과 신뢰로 함께하는 e그린 원격평생교육원

※ 사용가능 웹브라우저 : Internet Explorer 9.0 이상 가능(크롬, 파이어폭스 등 다른 웹브라우저 일부기능 사용 불가)
※ Internet Explorer 9.0이하에서는 HTML5(웹표준) 컨텐츠 지원이 안됩니다.
    Internet Explorer 업데이트를 통해 9.0이상으로 설치 필수.
    Windwos XP : Internet Explorer 8.0이하 미지원.

※ Windows Media Player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
윈도우 10 인 경우 기본 웹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() 학습진행이 불가능하고, Internet Explorer 에서만 학습이 가능합니다.
윈도우 10 에서 Internet Explorer 11 검색
   - 좌측 하단 메뉴에서 [모든 앱] 선택 후 [Windows 보조프로그램] 서브메뉴 [Internet Explorer] 메뉴 클릭
   - 좌측 하단 메뉴 [웝 및 Windows검색] 에서 "IE" 입력 후 겁색 (단축 키 : 읜도우키 + S)

동영상 재생이 안될 때 해결방법 1

0. 브라우저 상단 메뉴에서 [도구] => [인터넷 옵션] => [보안탭] =>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선택
아래 [사이트] 버튼 클릭하여 신뢰사이트 *.egreen.co.kr 등록 및 보안수준 최소로 선택
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"mms://118.217.180.38/egreenmedia/ad/01/01/ad_01_01_sec4.wmv" 입력 엔터
미디어 플레이어 실행 및 동영상 출력여부 확인 동영상 네트워크 오류 발생시 아래 내용확인 체크

1. [Windows Media Player] 를 실행합니다.
   ※ 윈도우 10 인 경우 하단 메뉴에서 [모든 앱] 선택 후 [Windows Media Player] 메뉴 클릭
2. [도구] 메뉴에서 서브메뉴 [옵션] 을 클릭합니다.
   ※ [도구] 메뉴를 찾지못할 경우 Windows Media Player 에 마우스를 위치하고, 키보드에서 [Alt]키 클릭
3. 상단 탭메뉴 [네트워크] 에서 설정을 아래와 같이 수정 후 [적용] 합니다.
   ※ 아래의 [구성]을 클릭 후, "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"을 선택하세요.)

동영상 재생이 안될 때 해결방법 2 (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적용해주세요)

[시작]-[실행] regsvr32 wmnetmgr.dll 입력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.
(해당 명령은 상기 미디어 플레이어 네트워크 설정에서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이 활성화 안된 경우 사용합니다.)
닫기버튼

정보공시

운영규칙개정본pdf 그린원격평생교육원2016년학사일정pdf e그린원격평생교육원발전계획및특성화계획pdf e그린평생교육원2017년도학사일정pdf
  • 수강신청 :
    02월 14일
  • 모집마감 :
    03월 06일
  • 학습개강 :
    03월 07일
학습상담 및 설계
1544-8463
학사운영지원
02-540-7802
시스템 오류 및 장애
02-2088-8407
(사이트점검 : 매주 목요일
새벽3시~6시)


화면 크기 : *
전체 크기 : *